변성근 우리공화당 제1사무부총장, 제21대 국회의원 출마선언

변성근 우리공화당 제1사무부총장, 제21대 국회의원 출마선언

   
   

여주투데이

“박근혜 대통령과 변성근이 여주ㆍ양평을 살리겠습니다, 경제 무능, 안보 무능 거짓 촛불세력 반드시 심판할 것이다.”


변성근 우리 공화당 제1사무부총장이 15일 여주시청 4층 상황실에서 여주ㆍ양평지역 국회의원 출마 기자회견을 하고 국회의원 출마를 선언했다.

변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선관위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오후 1시 30분, 오후 4시 여주시청과 양평군청에서 이규택 전 국회의원 등 지지자 20여 명과 함께 출마기자회견을 열고 “현재 대한민국은 무능한 좌파독재정권인 문제인 정권과 집권여당에 의해 온통 난도질을 당하고 있다”며“헌법조차 무시하면서 제멋대로 국정을 좌지우지한다”고 주장했다.


변 예비후보는 이어 “최악의 경제참사와 명목성장율이 OECD회원국중 사실상 꼴지수준으로 국민에게는 세금폭탄과 청년실업 이 모든 책임은 문재인 정권에 있다”며“우리의 땅 여주시와 양평군도지역발전은 뒷전으로 갈등과 분열만 조장하는 집권여당출신의 단체장이 장악하고 있다,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심판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변 예비후보는 ▲여주 시민과 양평군민은 더이상 거짓 촛불의 포로가 아니다▲이제 고향인 여주와 양평을 살릴 용기있는 정치인이 필요하다▲여주와 양평을 대한민국 국민이 가장 살고 싶어하는 도시, 반드시 가보아야 할 도시를 만들겠다▲죄 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반드시 구출하겠다고 밝히고 기자회견을 마무리했다.

여주 출신인 변 사무부총장은 여주와 이천 지역에서 4선 의원을 지낸 이규택 우리공화당 최고위원의 미래연합(옛 친박연대) 대표시절 비서실장을 역임했다.



정치 · 행정

주요뉴스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